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하죠?

작성자 이누데코(ip:)

작성일 2018-11-15 17:32:45

조회 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간혹 배송중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파손된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확인 후 새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니 걱정없으시길 바랍니다.

만약 파손된 상품을 받아 보셨다면, 박스를 모두 뜯지마시고 최대한 깔끔하게 개봉하시어 파손된 상품과

같이 사진을 찍어서 010-8817-4449로 찍은사진과 함께 문자주시면 당사에서 확인 후

최대한 빠르게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.


이 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1588-6393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